default_setNet1_2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오범열 대표회장 취임

기사승인 2020.10.21  12:16:35

공유
default_news_ad1

- 11월 22일 수원 순복음교회에서 감사예배

   
▲ 사진 우측부터 김철영 목사, 오범열 목사, 김명현 목사, 김철해 목사.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는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이‧취임감사예배를 오는 11월 22일 수원순복음교회에서 드린다.

이날 현장에서는 그동안 대표회장으로 섬겼던 이재창 목사(수원순복음교회)가 이임하고 대표본부장으로 섬겼던 오범열 목사(안양성산교회)가 대표회장에 취임한다. 대표본부장은 김명현 목사(이천순복음교회)가  취임한다.

이번 대표회장에 취임하게 된 오범열 목사는 세계성령중앙협의회 대표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상임회장과 예장합동 전국호남협의회 대표회장을 맡고 있다.

이와 관련해 대표회장 전용태 장로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지난 8월 18일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모임에서 경기도 31개 시군 성시화 사역의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 대표회장에 오범열 목사를, 대표본부장에 김명현 목사를 위촉하기로 하고 제2기 출범을 준비했다.

또한 지난 15일에는 김철영 사무총장과 오범열 목사, 김명현 목사, 성시화지도자아카데미 학장 김철해 목사 등이 만나 경기도 성시화운동본부의 활성화 전략을 논의하고, 복음전도와 사회책임 사역에 전력하기로 했다.

한편 이‧취임감사예배 설교는 대표회장 김상복 목사(할렐루야교회,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명예총장)가 전할 예정이다.

기독교한국신문 webmaster@cknews.co.kr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