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국회조찬기도회, 나라와 민족 위해 기도

기사승인 2019.12.10  12:10:30

공유
default_news_ad1

- 송년감사예배 및 국회성탄트리 점등식

   
▲ 국회조찬기도회 국회성탄트리 점등식을 통해 하늘의 영광과 이 땅에 평화를 기원했다.

국회조찬기도회(회장 더불어민주당 김진표 의원)는 송년감사예배와 국회성탄트리 점등식을 지난 4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갖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뜨겁게 기도할 것을 다짐했다.

국회의원들과 250여명의 성도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박찬대 의원(더불어민주당)의 사회로 안상수 의원(국회조찬기도회 부회장, 자유한국당)과 조배숙 의원(국회조찬기도회 부회장, 민주평화당)이 ‘나라를 위하여’와 ‘국회를 위하여’ 특별기도했다.

또한 장정숙 의원(대안신당)의 성경봉독 후 이동원 목사(지구촌교회 원로)가 ‘아버지의 명령’(누가복음 15장 25~32)이란 제하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위대한 명령인 전도와 선교명령과 어렵고 소외되고 힘든 모든 이웃을 사랑하라는 명령을 기억하고 실천하는 국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파했다.

   
▲ 국회환경미화원 사랑의 쌀 증정식.

이어 송석준 의원(자유한국당)과 최성은 목사(지구촌교회), 장헌일 목사(신생명나무교회, 전 국가조찬기도회 사무총장)가 기도하고, 문희상 국회의장의 축사, 국회기도회성가대와 지구촌교회 주은혜찬양대의 은혜로운 찬양 뒤, 국회 분수대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성탄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김진표 국회조찬기도회 회장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낮고 낮은 곳으로 오신 예수님의 성탄의 기쁜 소식처럼, 우리 정치의 대립과 갈등을 대화와 타협으로 녹여 희망의 정치로 바꾸어 국민에게 신뢰와 사랑받는 국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오늘 국회 성탄트리의 환한 빛처럼 이 땅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의 빛이 널리 퍼지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또 그동안 수고한 국회환경미화원에게 사랑의 쌀 207포대를 송기헌 의원(국회조찬기도회 총무) 외 국회조찬기도회 소속 기독국회의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기도 했다.  

유종환 기자 yjh4488@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