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월드기독교부흥사회 몽골 복음화 ‘2010’ 연합기도회

기사승인 2019.08.09  09:50:45

공유
default_news_ad1

- 2020년까지 몽골복음화 10% 달성위해 몽기총과 공동노력 키로

월드기독교부흥사회(대표회장 이태윤목사, 이하 월기부)‘2010 연합기도회를 지난 8일 몽골 올란바트라시 몽골기독교총연합회(법인회장=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에서 드리고, 몽골복음화 10% 달성에 공동노력키로 했다.

   
▲ 월드기독교부흥사회는 몽골 복음화 ‘2010’ 연합기도회를 몽골 현지에서 갖고, 2020년까지 몽골복음화 10% 달성을 위해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와 공동노력키로 했다.

‘2010’2020년까지 몽골복음화 10%를 달성한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동 부흥사회는 몽기총이 내세운 바른 복음 전파를 통한 세계 복음화에 기여하고, 몽골복음화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주기 위해 몽골을 방문, 몽골서 하나님나라운동을 공동으로 펼쳤고, 이를 위해 공동노력 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월기부는 몽기총을 방문, 몽골 선교현장과 현지 교회들을 돌아보고, 영혼 구원의 뜨거운 열정을 보였다.

이날 기도회는 몽골 지역의 여러교회의 목회자와 교인들이 함께했다. 최선 목사(월기부 서기)의 사회와 가나(몽기총)와 어유나 전도사(몽골해링터우교회)의 통역으로 이태윤 목사(월기부 대표회장)의 대표기도, 에즈니 이웰교회 찬양단의 섹소폰 연주와 찬양, 이평찬목사(월기부 수석회장)의 특별찬양 후, 최겸손목사(월기부 대표총재)의 설교, 몽골 복음화, 한국교회, 몽골 현지 사역자, 몽골교회 등을 위하여 특별기도, 문원순 목사(월기부 실무총재)의 축도 등의 순서로 드렸다.

   
▲ 월기부는 몽기총을 방문, 몽골 선교현장과 현지 교회들을 돌아보고, 영혼 구원의 뜨거운 열정을 보였다. 그리고 몽골 교인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최겸손 목사는 예수님의 질문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님은 너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너는 나를 사랑하느냐 물으셨다.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직분을 잘 감당해야 한다. 주의 일은 사람의 힘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성령의 힘으로 하는 것이다. 그래야 하늘 나라에 상급과 면류관이 있다. 예수 믿는 모든 자에게 성령이 임해서 주의 일을 잘 감당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자리에서 에즈니이웰교회 툽신목사를 비롯하여 쉰이레두 교회 푸조목사, 해링토우교회 어유나 전도사, 가쪼르트게렐교회 체체게 전도사, 해링터스겅교회 잉흐태웅 전도사.날라흐 해링터우교회 바타 전도사 등 지역교회 목회자들과 성도들은 연합하여 한목소리로 몽골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다. 또한 월기부는 게르성전건축기금을 전달하고, 현지교회 목회자와 교인, 그리고 몽기총 관게자들을 격려했다.

기독교한국신문 webmaster@cknews.co.kr

<저작권자 © 기독교한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